• 최종편집 2024-03-03(일)
 

특별한 날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어김없이 찾는 호텔 바. 내로라하는 호텔 바 중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곳은 어디일까. 에디터의 취향대로 엄선한 2곳을 골랐다.

 

 

서울신라호텔의 더 라이브러리

 

호텔.png

 

본인의 취향에 따라 바를 선택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 상상을 현실로 만든 공간이 바로 신라호텔의 더 라이브러리다. 그날의 방문 목적에 따라서 어디를 갈 것인지 선택이 가능하다. 편안한 휴식과 대화 그리고 품격 있는 위스키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바와 특별한 비즈니스 미팅, 프라이버시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VIP , 정통 재즈와 엄선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재즈풍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라이브러리 라운지, 다수의 사람이 한데 어울려 유쾌한 교류가 가능한 커뮤니얼 바(Communial Bar)로 나뉜다.

 

1.png

 

그중 라이브러리 바 섹션은 목제 책장으로 둘러싸인 서가 콘셉트의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도서관에 온 것 같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화려하지 않지만 아늑한 멋을 풍긴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장소는 서울 타워가 바라다보이는 창가 좌석. 해가 지고 어둑해진 바깥 풍경과 반짝이는 서울 타워의 불빛이 만들어내는 전망은 가히 환상적이라 할 수 있다.

 

2.png

 

또한, 위스키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더 라이브러리 바는 특히 매력적이다. 한국에서 싱글 몰트 위스키를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어, 메뉴 선택에 있어 제한이 없기 때문. 만약 위스키 입문자라면, 대표적 싱글 몰트 3가지를 비교 테이스팅할 수 있는몰트 플라이트’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자. 위스키 술의 역사와 특징, 마시는 법 등에 대한 직원의 설명이 곁들여져 위스키에 대해 제대로 배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로비 라운지 바

 

쉐라톤 01.jpg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최고층인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는 서울의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오픈형 바이다. 오후에는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고, 늦은 저녁에는 소믈리에의 추천 와인과 칵테일을 마시며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쉐라톤 02.jpg

 

특히 이곳의 와인 테이스팅 프로그램인쉐라톤 소셜 아워는 와인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 각지의 와인을 시음해보고, 서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와인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게다가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와인을 마시며 친목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

 

이러한 프로그램 외에도 와인 셀러 내의 100여 가지 와인과 함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은 디큐브시티(D-Cube City) D가 포함하고 있는 뜻인 딜라이트(Delight), 드림(Dream), 드라마(Drama)의 콘셉트를 담아 디큐브 딜라이트, 디큐브 드림, 디큐브 드라마 칵테일을 선보인다.

 

 

자료제공. 신라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52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룻밤, 한 잔의 행복, 호텔 BAR 즐겨찾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