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3(일)
 

로얄 피타마하 리조트

 

1.png

 

예술인의 마을로 불리는 인도네시아 섬, 발리의 우붓. 한적하면서도 여유가 느껴지는 이곳에서는 평화로운 휴식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우붓의 자연을 한 몸에 느낄 수 있는 리조트 로얄 피타마하와 키라나 스파를 소개한다.

 

로얄 피타마하 리조트는 ‘Great Shine(위대한 빛남)’이라는 고귀한 뜻을 가졌다. 왕족이 직접 운영하는 리조트답게 내부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는 마치 궁궐을 연상시킨다. 리조트 로비에서 보이는 아융강이 흐르는 풍경은 가히 장관이다. 가만히 서서 강물이 흘러가는 풍경을 보고 있노라면 자연의 숭고함마저 느껴진다. 리조트 주변은 광범위한 계곡과 울창한 열대 산림으로 가득 차 있어 신비롭고도 평온한 느낌을 자아낸다.

 

 

개인 수영장이 있는 단독 풀빌라


2.png

 

3.png

 

4.png

 

로얄 피타마하의 객실은 총 70채로 모두 단독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빌라마다 개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리빙룸은 대리석으로 둘러싸여 있어 리조트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다. 모든 빌라에는 오두막, 평상 등의 쉴 공간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해 질 무렵 노을이 지는 모습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안에는 인공위성 TV, 미니컴포넌트, 에어 컨디션, 미니바, 헤어드라이어 등을 비롯한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용객들을 위해 24시간 필요사항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5.png

 

 

환상적인 뷰의 테라스 레스토랑

 

6.png

 

로얄 피타마하의 테라스 레스토랑은 아융강과 계곡이 내려다보이는 로비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다. 서구식의 건물에서 발리 전통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어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발리의 대표 음식인 나시고렝과 함께 샐러드와 꼬치가 나오는 스페셜 메뉴는 테라스 레스토랑의 추천 메뉴이다. 이외에도 1층 테라스와 맞은편에 힐링 바가 위치해 있어, 식사 이후 음료를 즐기며 후식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피타마하 리조트 주변 관광지

 

중요 관광지로는 리조트 뒤편의 유명한 네카미술관, 아시아의 몽마르트르라고 불리는 우붓 시내의 아트갤러리, 우붓 궁전, 우붓 전통 마켓, 원숭이 숲(멍키 포레스트)이 있다. 이외에도 박물관과 주요 사원 등이 인근에 있어 언제든지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우붓에서 열리는 재즈클럽도 빼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로 자리하고 있다.

 

 

 

내 몸을 위한 최고급 휴식, 키라나 스파 

 

7.png

 

8.png

 

9.png

 

키라나 스파는 우붓에서 가장 럭셔리하고 전통적인 스파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일본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와 합작해 만들어진 이곳은 거대한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presidential 빌라는 단 1채로 약 130평 규모를 자랑할 정도로 웅장하다. 키라나 스파룸은 총 15채로 모두 단독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스파 프로그램은 크게 트리트먼트와 스파로 분류되며, 스파 이용 시 수영장, 자쿠지, 사우나 등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10.png

 

프로그램은 데이 코스를 비롯해 반나절(4시간)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갤러리를 찾은 것 같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키라나 스파이다.

 

 

자료제공. 더 로얄 피타마하, 우붓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58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환상의 섬,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낭만 여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