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3(일)
 

resort05.jpg

 

펜션이 리조트보다 한 수 아래라는 편견은 버리자. 동아시아 건축상을 받은 민규암 교수의 설계 아래 탄생한 트로피칼드림은 리조트형 펜션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

 

 

거제의 바다를 담아내는 럭셔리 리조트형 펜션, 트로피칼드림

 

따뜻한 남쪽 섬 거제에 위치한 트로피칼드림은한호재로 건축문화 대상, 동아시아 건축가 협회 건축상 등을 수상한 민규암 교수가 설계한 것으로 유명하다. 곧은 직선 형태의 각이 살아 있는 외관은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며 거제도의 바다 풍경과도 묘한 조화를 이루어낸다.

 

실내 디자인은 이화여대 손솔잎 교수에 의해서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독립된 건물로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열대의 꿈이라는 뜻으로 지어진 트로피칼드림은 각 열대 과일의 이름을 딴 방 이름이 독특하다. 망고스틴, 코코넛, 파파야, 아보카도의 이름을 가진 각 객실에서는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색다른 캠핑 공간, 트로피칼 드림 카라반


caravan05.jpg

 

트로피칼 드림에서는 크게 리조트와 카라반, 두 형태로 나뉜다. 캠핑 열풍에 발맞춰 새롭게 완공된 카라반에서는 색다른 하룻밤을 즐길 수 있다. 카라반이 리조트보다 불편할 것이라는 편견은 금물이다.

 

자체 개발한 실내 스파가 장착되어 있어, 창밖의 해금강 풍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캠핑은 원하지만, 장비 구입이 부담스러운 이용객들에게 카라반은 환영할 만한 시설이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내부와 넓은 창은 거제도의 일몰 풍경을 가득 담아내 더욱 운치가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스파와 각종 액티비티

 

image (1) (1).jpg

 

트로피칼 드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 바로 스파이다. 이용객들을 고려해 모든 객실에 스파시설(노천탕&월풀)이 구비되어 있다. 입욕제를 비롯한 각종 소품도 준비되어 있어 로맨틱한 커플 스파도 가능하다.

 

중앙 데크에는 야외 공연장과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작은 음악회와 더불어 와인파티를 가질 수 있다. 또한, 트로피칼 드림에서 운영하는 클래식 카페 ‘Palmtree 종려나무에서는 모임 진행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킨스쿠버, 바다낚시, ATV 프로그램들이 펜션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휴식 외에도 액티브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즐길만한 거제 여행지


resort02.jpg

 

아름다운 섬, 거제는 주변에 들를만한 관광지들이 특히 많다. 45천 평의 천연 동백 숲과 아열대 식물들로 볼거리가 가득한 인공섬 외도와 함께 한려수도의 다도해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신선대는 빼놓을 수 없는 관광 코스이다.

 

또한, 거제 팔경으로 꼽히기도 한 해금강까지 이어지는 해변길인 홍포 바닷길은 낙조에 걸으면 더욱 환상적인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바람의 언덕, 해금강 등 천혜의 자연 지형을 즐길 수 있는 코스가 다양하게 존재한다.

 

 

자료제공. 거제 트로피칼드림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87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국적인 리조트형 펜션, 거제 트로피칼드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